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BJ고은 결혼 발표 BJ박소은 사망 소식

by 수아레 2020. 7. 13.
반응형

인터넷 개인 방송 최고의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높은 인지도로 인기를 끌던  BJ'고은'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BJ 고은 일반인과 결혼 발표"

'BJ고은'은 평소 친한 BJ'와꾸대장봉준'의 생방송에 출연하여 수만 명의 시청자들 앞에서 올해 말 일반인과의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91년생인 '고은'은 3년 전 일반인 시절 친한 친구 BJ'오리3'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BJ로 활동하기 시작했습니다. '고은'은 '꼰튜브'라는 이름의 유튜버로써도(19만명의 구독자) 자리를 잡고 노출 없이 클린 한 방송을 이끌면서 옆집 누나, 동생의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는 BJ입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과거에 방송적으로 케미를 맞추었던 남자 BJ들과 관계 정리를 한다는 컨셉으로 '와꾸대장봉준'과 '오메킴승현2'의 진행으로 방송이 시작 되었습니다. 과거 썸을 타는 컨셉으로 방송을 했던 B'J이경민'과, 와꾸대장봉준의 매니저 '빙첸'과의 에피소드를 풀며 유쾌한 방송이 마무리될 즈음, 오늘 남자 BJ들과의 관계 정리 컨셉의 방송을 한 이유를 설명하게 되는데요, 그것은 바로 결혼 발표를 하기 위함 이었습니다.

결혼 발표 후, 친한 BJ들이 모여 결혼 축하 뒤풀이 방송도 이어졌는데요, 술을 마시는 19금 방송인데도 불구하고 2~3만명의 시청자를 유지하며 많은 관심과 축하를 받았습니다.

"BJ 박소은 사망 소식"

안타까운 소식도 있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이름을 모르는 사람을 찾기 어려울 정도의 인지도를 자랑하던 BJ'박소은'의 사망 소식도 있었는데요, 13일 오늘 박소은의 개인 방송국에 BJ박소은의 친동생이 언니의 사망 소식을 전하는 글이 올라오면서, 평소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던 유저들의 애도의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극단적인 상황이 일어난 이유로는 그동안 악플에 힘들어했다는 동생의 글이 눈에 띄었는데요, 악플에 시달려온 이유는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폭로하는 글이 퍼지게 되면서 더욱 심해진것으로 예상 됩니다. 폭로 사건 이후 개인 방송을 기다리던 시청자들에게 처음 들린 소식이 사망 소식이라 시청자들의 충격이 훨씬 더 커진 것 같습니다.

지난해 말 BJ백반과, 올해 얼짱 BJ이치훈, 박소은 의 사망 소식이 이어지면서 하늘로 떠난 BJ의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는데요, 한동안 아프리카TV의 분위기에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칠 것 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